왁 X 뉴에라, 필드 위 스트리트 감성 컬래버레이션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COO 이규호, 이하 코오롱FnC)의 골프웨어 ‘왁(WAAC)’이 글로벌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에라’와 협업해 세련된 골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왁의 컨템퍼러리 골프웨어 스타일에 뉴에라의 스트리트 감성을 더해 새로운 골프 착장 라인을 제시하겠다는 것.
'왁 X 뉴에라' 컬래버레이션 상품군은 볼캡, 썬캡, 스냅백 등 총 4종 12개 스타일로 구성했다. 뉴에라 특유의 편안한 착용감에 왁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매너에 까다로운 골프웨어와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에 뉴에라 심볼 자수와 홀로그램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시키는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내세운 것도 강점이다. 점점 더 기온이 오르는 날씨에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쾌적할 수 있도록 돕는다.
코오롱FnC 왁 관계자는 “최근 골프가 젊은 층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을 반영해 차별화된 디자인과 톡톡 튀는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다양한 포인트 아이템을 출시했다. 골프는 야외에서 즐기는 스포츠인만큼 기능과 디자인까지 겸비하는 것이 필수요소인데, 왁만의 신선한 디자인으로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협업을 함께한 뉴에라는 1920년에 설립된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다. 오랜 기간 노하우를 쌓아 안정적인 기술력을 유지하면서도 스트리트 감성으로 젊은층에 꾸준히 큰 인기를 끌고 있다. MLB(메이저리그), NBA(미국농구리그), NFL(미국풋볼리그) 3대 스포츠 리그를 유일하게 공식 후원하고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