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FI, '레노마골프' 안테나숍 오픈... 본격 성장 모드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19.07.03 ∙ 조회수 5,896
Copy Link

한성FI, '레노마골프' 안테나숍 오픈... 본격 성장 모드 3-Image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가 프렌치 스타일 골프웨어 '레노마골프'의 안테나숍을 오픈했다. 서울 강남구 신사동 도산대로에 오픈한 레노마골프 도산대로점은 새로운 인테리어 매뉴얼을 적용한 첫번째 지점으로, 앞으로 레노마골프의 소통 거점이 될 예정이다.

이 매장은 컬러부터 기존 점포와 확연히 다르다. 블랙과 화이트를 기본으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적용해 기존 파란색과 빨간색, 흰색 등 브랜드의 기본 컬러를 활용한 밝고 경쾌한 느낌에서 탈피했다.

한성에프아이는 올 초 프랑스 '레노마' 본사로부터 레노마의 국내 상표권을 인수했다. 이번 새 매뉴얼의 직영점 오픈은 자사 브랜드가 된 레노마골프를 올포유에 이은 대표 브랜드로 키우기 위한 밑작업 중 하나다. 다양한 골프웨어 브랜드들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모여있는 도산대로에 입성해 골프웨어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강화하고, 이곳에서 레노마골프만의 스타일과 전문성을 어필하는데 주력할 생각이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한 도산대로점은 레노마골프가 지향하는 감성과 스타일 등 브랜드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트렌드와 소비자 선호도를 파악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브랜드의 성장을 위해 이번 도산대로점을 시작으로 주요 거점에 이 같은 안테나숍을 점차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레노마골프는 현재 140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올해 말까지 170개점 확보를 목표로 한다. 도산대로점 이후 새로운 매뉴얼을 적용한 직영점을 전국 핵심 상권에 오픈할 계획이다.

한성FI, '레노마골프' 안테나숍 오픈... 본격 성장 모드 873-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