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OLP, 면세점 입점 2주만에 1위 등극

    mini
    |
    22.08.12조회수 8016
    Copy Link



    코웰패션(대표 임종민, 김유진)이 전개하는 ‘FIFA Official Licensed Product (이하 피파오엘피 FIFA OLP)’ 가 지난 달 28일 오픈한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 좋은 성적을 보이며, 본격적인 브랜드 전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픈 2주만에 패션스포츠 조닝 내 매출 1위에 등극하며 성공적으로 브랜드를 론칭했다. 국내외 고객에게 축구로 익숙함과 동시에 선호가 높은 ‘FIFA’를 경기장 밖 일상 속에서도 입을 수 있는 패션으로 재해석하면서, 고객들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체크보드 패턴과 유니폼에서 영감을 받은 카라티 등 축구에서 착안한 요소를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풀어냈다.

    국내외 여행객이 자주 찾는 면세 매장의 특성상 의류와 용품, 신발 등 모든 제품에 대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과 매출이 발생하며, 조닝 내에서 성공적으로 브랜드가 론칭했는 평가를 받는다는 후문.

    한편, 코웰패션은 8월 16일 공식 자사몰을 오픈하며, 8월 19일 AK수원점을 시작으로 9월초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등을 포함한 11개 백화점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어, 앞으로 브랜드 전개에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소비자와의 접점이 확대되는 만큼 신규 고객 대상의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을 예정해 두고 있어, 앞으로 브랜드 전개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 패션 구인구직 전문 정보는 패션스카우트(www.fashionscout.co.kr) , Click! !!!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