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경량 & 레이어링' 하이드로겐, '테크니컬 스포츠' 헤리티지 강화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26.02.19 ∙ 조회수 340
Copy Link

'초경량 & 레이어링' 하이드로겐, '테크니컬 스포츠' 헤리티지 강화 27-Image


크리스에프앤씨(대표 우진석)의 이탈리아 프리미엄 퍼포먼스웨어 브랜드 ‘하이드로겐(HYDROGEN)’이 올해를 테크니컬 스포츠 헤리티지 강화를 위한 해로 정하고, 퍼포먼스 중심 행보를 강화한다. 초경량과 레이어링 시스템을 상품 핵심 전략으로 삼고 프리미엄 기능성을 완성하는 한편 스포츠와 일상의 경계를 허무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하이드로겐은 경량성, 통기성, 형태 안전성, 건조 기능 등 퍼포먼스 웨어의 핵심 요소를 기반으로 일상까지 확장한 아이템을 통해 ‘쉬는 날에도 준비된 상태’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제품 설계로 완성시키는 것이 목적이다.


이를 위해 브랜드 앰배서더인 추성훈과 함께 2026 S/S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은 '파이터의 휴일'이라는 콘셉트로, 휴식의 순간에도 흐트러지지 않는 태도와 절제된 자기 관리의 미학을 조명한다. 훈련이 없는 날에도 다음 스텝을 위한 정비의 시간을 가지는 추성훈의 강인함과 여유를 통해 퍼포먼스의 본질을 이야기한다.


이번 시즌 메인 상품 중 하나인 한여름까지 착용 가능한 남성 홑겹 바람막이는 초경량•고통기성 소재를 적용해 쾌적함을 극대화했다. 테이프 배색 트렉 재킷과 팬츠는 하이드로겐의 시그니처 디테일을 담은 퍼포먼스 셋업이다. 원단 안쪽에 폴리 소재를 적용해 형태 안전성을 강화했으며, 빠른 건조 기능까지 더해 운동 전후는 물론 일상에서도 높은 활용도를 제공한다.


유니 콘초 그래픽 후드와 팬츠는 탄탄한 중량감의 테리 소재를 사용해 안정적인 실루엣을 완성했다. 웨스턴 무드를 재해석한 콘초 그래픽과 시그니처 본즈 아이콘으로 편안함 속에서도 분명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초경량 & 레이어링' 하이드로겐, '테크니컬 스포츠' 헤리티지 강화 1780-Image'초경량 & 레이어링' 하이드로겐, '테크니컬 스포츠' 헤리티지 강화 1874-Image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