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트로, 2026 S/S 프레젠테이션 진행… 이민정·수호 참석

김현수 기자 (laceup@fashionbiz.co.kr)
26.02.03 ∙ 조회수 468
Copy Link

에트로, 2026 S/S 프레젠테이션 진행… 이민정·수호 참석 28-Image


에트로코리아(대표 이종규)의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하우스 ‘에트로(ETRO)’가 지난 1월 29일 서울 은평구 신사동에 위치한 호텔 안다즈 강남에서 2026 S/S 컬렉션 프레젠테이션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배우 이민정과 엑소 수호가 컬렉션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프레젠테이션에서 선보이는 컬렉션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르코 드 빈센조(Marco De Vincenzo)가 브랜드 창립 시기의 반항적인 자유로움, 사이키델릭한 즐거움에서 출발한 원초적 에너지의 흐름에서 영감받아 탄생했다.

 

프린트와 컬러의 움직임을 흐르는 실루엣으로 풀어낸 이번 컬렉션은 러플과 프린지로 장식한 가벼운 디자인이 유연하게 몸을 감싸고, 부드러운 광택이 더해진 정교한 테일러링은 우아한 대비를 이룬다. 크로셰 디테일과 투명한 소재는 은은한 노출을 통해 자유로운 분위기를 강조한다.

 

가죽 바이커 재킷과 스웨이드 코트에 프린지 장식으로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더했으며 브랜드 정체성이 담긴 프린트에 비즈 디테일로 반짝임을 강조했다. 메탈릭 자카드와 율동감 있는 패턴, 다채로운 컬러 러플의 대비는 컬렉션의 흐름을 더욱 선명하게 드러낸다.


에트로, 2026 S/S 프레젠테이션 진행… 이민정·수호 참석 1100-Image

김현수 기자  laceup@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