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시장 확장세 아더에러, 플래그십 ‘베이징 스페이스’ 오픈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26.02.03 ∙ 조회수 466
Copy Link

중국 시장 확장세 아더에러, 플래그십 ‘베이징 스페이스’ 오픈   27-Image


파이브스페이스(대표 오승한)의 글로벌 패션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아더에러(ADERERROR)’가 중국 베이징에 새로운 플래그십스토어 ‘아더에러 베이징 스페이스(ADERERROR Beijing Space)’를 오픈한다. 


아더에러 베이징 스페이스는 도쿄, 상하이에 이은 세 번째 글로벌 플래그십스토어로 중국 럭셔리 리테일의 중심지 타이쿠리 산리툰에 위치한다. 아더에러는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와 문화 콘텐츠가 집약된 이 지역에서 브랜드 고유의 공간 언어와 미학을 선보이며, 중국 시장 내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베이징 스페이스는 브랜드 미학의 근간인 공예적 태도를 중심으로 구성한 공간이다. 중국 시장 내에서의 밀도와 존재감을 지속적으로 축적해 나가는 하나의 장으로 기능하며, 단기적 확장이 아닌 시간과 축적을 통한 관계 형성에 초점을 맞춘 공간이다. 아더에러는 이를 통해 중국 고객과의 지속적인 접점을 만들어가는 동시에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더욱 명확히 드러낼 예정이다. 


아더에러는 베이징 스페이스에서 시간과 축적의 아름다움을 공간 언어로 풀어낸 새로운 서사를 전개한다. 베이징이라는 도시적 맥락과 아더에러의 공예적 가치가 만나는 지점에서 출발한 베이징 스페이스의 공간 디자인은 나비와 진주라는 키 비주얼을 중심으로 전개하며, 다양한 소재와 물성을 다루는 공예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서사의 깊이를 더한다. 


아더에러는 반복과 축적의 시간 속에서 형성된 아름다움을 진주로 그 안에 숨겨진 가치를 깨우는 존재를 나비로 상징화했다. 이 두 요소는 공예적 해석을 통해 공간 곳곳에 반영돼 베이징 스페이스만의 입체적인 내러티브를 완성한다.



아더에러 베이징 스페이스는 오는 2월 6일 금요일 프리 오픈을 시작으로 2월 11일 수요일에 공식 오픈할 예정이다. 베이징 스페이스에서는 공간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익스클루시브 제품과 패키지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