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아이브 이서와 신학기 캠페인 전개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25.12.22 ∙ 조회수 427
Copy Link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아이브 이서와 신학기 캠페인 전개 27-Image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의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이 걸그룹 아이브(IVE)의 멤버 이서와 함께한 신학기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 브랜드는 이서가 가진 세련된 분위기와 뚜렷한 개성, 글로벌 Z세대를 대표하는 영향력을 감안해 캠페인 모델로 선정했다. 특히 '새로운 시장'과 '성장'을 떠오르게 하는 이서 특유의 긍정적인 이미지가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밝은 에너지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데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스쿨 인 스타일(SCHOOL IN STYLE)’을 주제로 한 이번 캠페인 화보는 학생들이 품는 다양한 미래 가능성과 꿈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모델 이서는 교사, CEO, 운동선수, 크리에이터 등 4가지의 장래희망을 직접 연기하며,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이 지향하는 패션 스타일을 특색 있게 풀어냈다.

 

신학기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신제품도 함께 공개했다.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파치 백팩'을 비롯해 '유니티 백팩' '버디 백팩' '브레이브 백팩' '라코 백팩' '타이니 백팩' 등 백팩류와 데이즈 메신저백 등을 새롭게 출시했다. 특히 라코 백팩은 소비자가 직접 와펜을 꾸밀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갖춰 나만의 가방 꾸미기가 가능하며, 제품마다 다양한 미니 파우치를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관계자는 “글로벌 팬덤을 지닌 데다, Z세대 대표 아이콘으로 떠오른 이서를 모델로 전개하는 신학기 캠페인을 통해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에 대한 1020세대의 관심을 높이고 선호도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이서와 함께 신학기 관련 다양한 콘텐츠와 제품을 선보이는 등 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