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엠 x 프로젝트키즈, 스웨터 패밀리룩 캠페인 전개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PROJECT M)’과 ‘프로젝트키즈(PROJECT KIDS)’가 가족의 따뜻함과 스타일을 함께 담은 스웨터 패밀리룩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실제 가족이 함께 참여해 진정성 있는 무드와 감성을 전했다. 아이와 부모가 함께 연출하는 미니미룩 코디부터 올겨울 트렌드로 제안하는 스웨터 스타일링 팁까지 다채롭게 담아냈다.
이번 화보에서는 패밀리 인플루언서 가족이 참여해, 스웨터 하나만으로도 세련된 겨울 코디를 완성했다. 아이부터 부모까지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따뜻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포근함과 편안함까지 동시에 잡았다.

화보에 참여한 가족들은 노르딕 패턴 스웨터와 프로젝트멍 그래픽 스웨터를 중심으로 각자의 개성과 분위기에 맞춘 패밀리룩을 선보였다. 첫 번째 가족은 프로젝트멍 그래픽 스웨터에 체크 플리츠 스커트와 코듀로이 팬츠를 매치해 밝고 사랑스러운 패밀리룩을 연출했다. 노르딕 패턴 스웨터에는 브라운, 머스타드 컬러 하의를 매치해 따뜻하고 부드러운 감성을 표현했다. 두 번째 가족은 네이비, 화이트, 블랙의 모노톤 조합으로 세련된 겨울 무드를 완성하고, 베이지 톤온톤 매치로 포근하면서도 편안한 패밀리룩을 완성했다.
에이션패션 관계자는 “프로젝트엠 x 프로젝트키즈는 브랜드 특유의 감성은 물론, 가족 구성원이 함께 입어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패밀리룩 스타일을 제안한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순간의 따뜻함과 사랑을 전하고자 했다. 올겨울 패밀리룩을 고민한다면 프로젝트엠과 프로젝트 키즈의 스웨터 컬렉션으로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겨울을 완성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패밀리 화보 및 착용 제품은 프로젝트엠 공식 온라인몰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