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 x 유나, ‘오로라 다운’ TV CF서 K-팝 아티스트 면모 살려
 유나와 함께한 2025년 겨울 시즌 캠페인 TV CF_(3).jpg)
케이투코리아그룹(회장 정영훈)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DYNAFIT)'이 신비로운 오로라에서 영감을 받은 ‘오로라 다운(AURORA DOWN)’을 출시하고 여성 뮤즈 있지(ITZY) 유나와 함께한 2025년 겨울 시즌 TV CF 영상을 공개했다.
다이나핏은 2025년 겨울 시즌 주력 상품을 출시하면서 캠페인 전반의 콘셉트를 ‘올해 세계를 뒤흔든 콘텐츠’들을 모티브로 활용하는 전략을 내세웠다. 앞서 공개한 남성 모델 장기용과의 겨울 시즌 캠페인은 ‘모터스포츠’의 레이싱 경기를 콘셉트로 제작했으며, 새롭게 공개한 유나와의 우먼스 캠페인은 ‘K-팝 애니메이션’에서 영감 받아 K-팝 아이코닉 걸그룹 유나의 본업 모멘트를 풀어낸 것이다.
이번 캠페인은 무대 위 아티스트와 팬들의 열정이 교차되며 만들어내는 찬란한 에너지를 담아냈으며, 브랜드 첫 여성 모델 유나의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살려 오로라 다운을 활용한 감각적인 우먼스 윈터 스타일링을 제시했다.
다이나핏의 여성 신제품 ‘오로라 미들 다운’은 오로라처럼 은은하게 빛나는 유광 텍스처가 돋보이는 세미 크롭 기장의 다운이다. 총 5가지의 소프트한 컬러로 출시했으며 영상 속 유나는 실버 컬러를 착용했다.
오로라 다운 시리즈는 여성용 미들 다운과 사파리 다운, 베스트부터 남성용 푸퍼, 남녀 공용 후드 다운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로 출시했다. 앞으로도 다이나핏은 시즌별 베이직 상품뿐 아니라 소재, 컬러, 실루엣 등에서 다양성에 주안점을 두고 소비자들의 트렌드와 취향을 반영한 폭넓은 제품군을 선보일 계획이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