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성수 팝업 오픈··· ‘나만의 색’을 찾는다
주식회사 투쿨포스쿨(대표 심진호)의 컨템퍼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성수동 올리브영N 트렌드팟에서 팝업스토어 <Follow the Bunny, Find Your Mystery>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은 오는 10월 8일까지 이어진다.
이번 공간은 젠틀몬스터 출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직접 디자인을 맡아 눈길을 끌었다. 투쿨포스쿨 고유의 실험적이고 예술적인 감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공간으로, 총 6개의 조형적 체험존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작은 감각의 조각’을 고객이 직접 찾아가는 여정으로 꾸며졌다.
브랜드 관계자는 “미를 상상하고 추구하는 사람들이 모여 작은 감각의 조각을 수집한다는 콘셉트로 구성했다”며 “고객이 팝업 속 다양한 공간을 따라 걸으며, 나만의 감성과 어울리는 색을 발견하길 바랐다”고 설명했다.
현장을 찾은 고객들에게는 체험형 리워드도 준비됐다. 방문만 해도 투쿨포스쿨 컴포터블백이 제공되며, 체험 코스를 완료하면 ‘프로타주 팔레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 금액별 사은품으로 ‘클리어 멀티 파우치’ ‘듀이 키링 파우치’ ‘프로타주 펜슬 전용 샤프너’ 등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럭키드로우를 통해 ‘듀 블러리 틴트’ ‘프로타주 펜슬’ ‘이지 오프 틴트 리무버 미니’ ‘베르 샤인 글로스 미니’ 등 인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은 이미 마감됐으나, 현장 웨이팅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팝업 기간 동안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픽싱 커버 핏 쿠션’ ‘베일드 컨투어’ ‘무광 블러 틴트’ 등은 특별 할인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1차 할인은 9월 24일까지, 2차 할인은 10월 31일까지 이어진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