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엘스 '플럼핑 글로우 젤리 팟' 무신사 단독 선론칭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25.09.15 ∙ 조회수 383
Copy Link

티엘스 '플럼핑 글로우 젤리 팟' 무신사 단독 선론칭 27-Image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클리니컬 뷰티 브랜드 '티엘스(t’else)'가 투명 탱글한 젤리처럼 ‘물먹광택’으로 꽉 찬 입술을 연출해주는 글로우 볼륨 립 '플럼핑 글로우 젤리 팟'을 무신사 단독으로 선론칭한다. 해당 제품은 최근 유행하는 글로시하고 볼륨감 넘치는 입술을 구현하는 립케어 제품으로 촉촉하고 탱글한 젤리 입술을 연출해주는 신제품이다.


뛰어난 보습감과 입술 랩핑 효과로 입술이 건조해지고 각질이 신경 쓰일 때 사용하기 좋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1회 사용 후 입술 보습 60.86%, 입술 각질 40.67%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 받았다. 마다가스카르 섬 암반자 지역에서 채취한 프리미엄 천연 보습 원료인 바닐라 열매 추출물을 함유해 입술에 깊은 영양을 더해주며, 3중 히알루론산 함유로 입술 깊숙이 수분을 채워 물먹은 광택감과 유리알 광채를 완성한다.


보습과 각질 개선 외에도 탱글한 플럼핑 효과까지 선사해 도톰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기대할 수 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 1회 사용 후 입술 볼륨이 11.95% 개선됨을 확인했으며, 사용 8시간 후에도 플럼핑 효과가 지속되는 것을 입증했다. 히팅과 쿨링 성분 이중 메커니즘을 통해 자극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으로, 립 플럼퍼 제품에 처음 입문하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끈적임 없이 입체감을 살려주는 쫀쫀한 텍스처로, 볼륨 있는 립 연출에 편안한 사용감을 더한다. 코랄 핑크 컬러 제형은 입술에 은은한 혈색과 광택만 더해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한다. 피부 자극 테스트와 20가지 유해 성분 무첨가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 피부도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티엘스는 무신사 단독 신제품 선론칭을 기념해 오늘(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무신사 뷰티에서 플럼핑 글로우 젤리 팟을 9900원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티엘스 제품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은품 누적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티엘스 제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블루 아가베 히알루론산 크림(10ml)'과 '블루 아가베 히알루론산 마스크' 1매 △4만원 이상 구매 시 '블루 아가베 히알루론산 마스크' 5매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