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립, 라이브커머스 서바이벌 예능 '슈퍼셀러' 공식 협찬사로

그립, 라이브커머스 서바이벌 예능 ‘슈퍼셀러 인센티브 게임’ 공식 협찬사 참여
커머스 크리에이터 플랫폼 ‘그립’을 운영하는 그립컴퍼니(대표 김한나 김태수)는 종합 드라마·오락 방송사 ENA의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슈퍼셀러: 인센티브게임’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슈퍼셀러: 인센티브게임은 총 40명의 참가자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며 매출로 경쟁하는 서바이벌 예능이다. 참가자들은 각 라운드에서 직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성과에 따라 생존 여부가 갈린다. 그립은 크리에이터들의 라이브커머스를 독점으로 방송하고, 첫 라운드는 26일 오후 5시부터 진행된다.
그립은 공식 협찬사로 출연진들이 원활하게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한다. 라이브 방송 중 즉석에서 진행하는 선착순 판매, 추첨, 경매, 주사위, 초성 퀴즈 등 그립이 보유한 특허 기능도 다수 활용돼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할 출연진들도 눈길을 끈다. 뷰티 홈쇼핑계의 원조 쇼호스트 심스라, 28년차 홈쇼핑 1세대 쇼호스트 이창우, 라이브 커머스 1세대 쇼호스트 서경환, 프로야구 선수 출신 유희관, 쇼트트랙 스타 곽윤기, ’트롯돌’로 불리는 가수 신성,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 마술사 최현우, 블랙핑크 멤버 ‘지수’의 친언니이자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김지윤, 피트니스 크리에이터 말왕(유태양), 크리에이터 김똘똘(김반석) 등 다양한 크리에이터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그립컴퍼니 김한나 대표는 “그립은 커머스 크리에이터 플랫폼으로서, 크리에이터가 만드는 라이브커머스의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협찬사로 참여하게 됐다”라며 “팬들은 크리에이터와 직접 소통하는 것은 물론, 상품까지 구매할 수 있어 더 큰 즐거움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