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가수 겸 배우 '츄(CHUU)' BYC 새 얼굴로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5.03.21 ∙ 조회수 2,646
Copy Link
BYC(대표 김대환)가 가수 겸 배우 ‘츄(CHUU)’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츄는 특유의 밝고 러블리한 이미지로 각종 예능과 유튜브에서 맹활약하며 긍정의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다. BYC는 편안하고 젊은 감성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츄와의 새로운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BYC의 새 얼굴이 된 츄는 2025년 S/S 신제품 화보를 시작으로 홍보 활동을 전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츄만의 특별한 매력이 돋보일 수 있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중심으로 BYC의 봄/여름 화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또한 20~30대 젊은 소비층을 타깃으로 지난해 새롭게 론칭한 ‘올데이롱’ 라인과 기능성웨어 ‘보디드라이’ ‘보디히트’ 등 트렌디한 아이템을 중심으로 다양한 광고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BYC 관계자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차세대 아이콘으로 각광받고 있는 츄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젊고 밝은 매력을 가진 츄와의 긍정적인 시너지를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츄는 음악은 물론 방송, 유튜브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고 최근에는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에서 주인공 강민주 역할에 캐스팅돼 배우로서도 성장을 예고하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