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캐토스, 150년 전통 브리티시 골프웨어 ‘라일앤스캇’과 협업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5.03.05 ∙ 조회수 919
Copy Link
왁티(대표 강정훈)의 골프웨어 브랜드 '매드캐토스'가 150년 전통을 자랑하는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라일앤스캇’과 손잡았다. 두 브랜드는 '익스펙트 더 언익스펙트(Expect the Unexpected)'라는 주제로 변화무쌍한 골프 날씨에 맞춘 협업 제품을 3월 5일 오늘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골프를 즐기는 이들이 예측할 수 없는 날씨 속에서도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 고기능성 레인 재킷과 팬츠,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넘나들며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는 클래식 캐시미어 니트와 폴로 셔츠, 방수 기능을 겸비한 볼캡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협업은 매드캐토스의 고양이 '미고’와 라일앤스캇의 ‘독수리’ 로고가 만나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위트 있는 브랜드 스토리를 풀어냈다는 점에서 흥미롭다.
골프장의 터줏대감 고양이에서 영감을 받은 골프웨어 매드캐토스의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서울 강남구 압구정에 위치한 플래그십스토어, 신세계사이먼 제주 프리미엄 전문점에서 판매한다. 이와 더불어 3월 3일부터 3월 12일까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팝업을 진행하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