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잇컴퍼니·리엘, 2025 파트너십 체결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02.18 ∙ 조회수 646
Copy Link
컨설팅 및 마케팅 에이전시 위드잇컴퍼니(대표 김석영)가 러블리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의 여성복 브랜드 리엘(운영사 주식회사 알피제이, 대표 박형우)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해 나간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리엘의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고, 디지털 및 오프라인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리엘은 러블리하면서도 모던한 감성을 담은 여성복 브랜드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섬세한 디테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W컨셉과 29cm 등 주요 패션 플랫폼에서 폭넓은 소비자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매시즌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2024년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두 자릿수 이상 성장하며 시장에서 빠르게 주목 받았다. 이에 따라 2025년에는 국내외 패션 트렌드 변화에 적극 대응하고 새로운 협업 라인 론칭 등을 통해 브랜드 매출을 한층 더 확장할 계획이다.
위드잇컴퍼니는 브랜드 컨설팅과 마케팅 전략을 전문으로 하는 에이전시로, 다수의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성공적인 협업을 이끌어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리엘의 시장 경쟁력을 더욱 높이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김석영 위드잇컴퍼니 대표는 “리엘은 러블리함과 모던함을 동시에 담아내는 브랜드로, 이번 협업을 통해 더욱 견고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활용해 리엘의 성장 가능성을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엘은 2025년을 맞아 새로운 시즌 컬렉션을 공개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이번 위드잇컴퍼니와의 협업이 브랜드 성장에 어떠한 시너지를 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