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매스x아랑,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뷰티 디바이스 ‘델(DEL)’ 소개

글로벌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세라매스(CERAMATH)’가 오늘(9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9일(월) 오후 7시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는 유튜브 45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인플루언서 아랑이 출연한다. 아랑은 세라매스의 첫 번째 디바이스 ‘델(DEL)’을 2개월 이상 사용해본 솔직한 후기와 함께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윤곽 디바이스 델은 독자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흡입(석션), 고주파, 고전압으로 이어지는 3단계 메커니즘에 자체 특허 기술을 적용했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해 탄력, 치밀도, 광채, 피부결, 수분 등 총 85개 부문에서 효과가 입증된 우수한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델 론칭을 기념해 전제품을 최대 57% 할인부터 전 지역 무료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쇼핑 라이브 구매자를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세라매스 맥스 에프 비타 케이 크림’을 증정한다. 해당 제품은 VITA K 성분이 함유된 미백, 주름 개선 이중기능성 올인원 케어 크림으로, 관리 직후 민감해진 피부의 빠른 일상복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세라매스 관계자는 “세라매스의 첫 제품 델은 혁신 기술을 적용한 프리미엄 윤곽 디바이스로, 전문 피부관리실에서 사용하는 기술을 그대로 디바이스에 담았다”며 “석션 기능으로 이용자가 원하는 부위를 집중 케어할 수 있고, 고주파-고전압 기능으로 탄력을 높여주는 효과와 동시에 지방 자극 등 전반적인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