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도숙 본에스티스 회장, 모범여성기업인 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24.12.09 ∙ 조회수 1,158
Copy Link

한도숙 본에스티스 회장, 모범여성기업인 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27-Image


한도숙 본에스티스 회장이 2024년 모범여성기업인 서울 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한국여성경제인연합에서 주관하는 2024년 모범여성기업인 포상은 고용창출, 매출, 수출 및 기술 발전을 통한 국가경제 기여, 여성 친화적 기업문화 조성, 근로자 중심 경영, 사회공헌 등을 평가하여 모범이 되는 여성기업 대표자를 선정한다.


한도숙 본에스티스 회장은 이와 같은 평가 기준에 부합해 그 공로가 인정되어 이번 표창의 영예를 안았다. 사회공헌대상 통일부 장관 공로상, K-ESG 경영대상 사회 ESG 대상과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에 이은 쾌거다.


본에스티스의 브랜드 발자취를 통해서도 여성 본연의 아름다움을 위한 한도숙 회장의 그간의 노력을 엿볼 수 있다. 1989년 ‘본에스티스 뷰티 앤 스파’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35년간 축적해온 뷰티 노하우를 바탕으로 꾸준한 화장품 연구와 독자적인 성분 개발을 통해 스킨케어, 헤어케어, 아로마테라피, 이너뷰티 제품에 이르는 뷰티 토탈 카테고리를 선보이며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한도숙 회장은 “2024년 모범여성기업인 표창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앞으로도 여성기업인, 여성근로자를 위한 기업으로서 모범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브랜드 성장에도 더욱 힘을 쏟겠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도숙 회장은 제품 생산과 원료 개발을 위한 ‘온톨로진 바이오’와 인체 안전성 및 효능 효과를 전문으로 연구하는 ‘한국 바이오 임상 연구센터(KBRC, KOREA BIO RESEARCH CENTER)'를 함께 운영하며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제품과 성분 개발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일본 동경대학교 의과대학 교수이자 전세계 줄기세포 엑소좀 협회 회장인 오치야(Ochiya Takahiro) 박사와 케라티노사이트 글로벌 독점 기술 이전 및 제휴를 맺은 ‘엑소메틱스’ 대표이사로 취임해 엑소좀 경쟁우위를 확보하며 글로벌 시장으로 영향력을 더욱 확대하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