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모델 활동하던 배우 김병석, 케이스터 케이나인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체결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4.11.12 ∙ 조회수 1,573
Copy Link
케이스터 케이나인 엔터테인먼트(K STER K NINE Entertainment)는 신인 배우 김병석과 11월 7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케이스터 케이나인 엔터테인먼트는 아이돌 및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회사 겸 인터내셔널 아티스트 마케팅 회사로, 특히 태국 한국 캄보디아 시장을 집중 하고있는 회사이다.
몬스터즈25는 케이스터 케이나인 엔터테인먼트에 속한 인터내셔널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유닛이며. 최근에도 방콕 인터내셔널 패션위크 2024, 엘패션위크 2024 참석하였다. 함께 활동하는 멤버로는 태국 혼혈 인플루언서 유우키(Yuuki)와 스페셜 아티스트 올리(Oly)가 있다.
김병석은 최근 웨이브에라 캄보디아 (WAVERA CAMBODIA) 2024 F/W 시즌 컬렉션 론칭 행사에 참여하였고 폴 스미스, 칼 라거펠트, 모스키노 등등의 럭셔리 브랜드 편집숍 행사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였다. 앞으로 그의 활동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K-팝 및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더욱 확장해 나갈 것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