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패션 코텔로, 상반기 매출 20% 성장

백의재 기자 (qordmlwo@fashionbiz.co.kr)
24.08.21 ∙ 조회수 8,384
Copy Link

삼성물산패션 코텔로, 상반기 매출 20% 성장 27-Image


삼성물산패션부문(부분장 이준서)의 니트 기반 데일리웨어 브랜드 ‘코텔로(kotelo)’가 리드마이데이(Read My Day) 콘셉트로 편안하고 서정적인 감성의 2024 가을 컬렉션을 출시했다. 카디건 풀오버 세트부터 니트 카디건, 니트 팬츠, 스트라이프 풀오버 등을 대표 상품으로 구성했다.

 

특히 컬렉션을 울 100% 소재인 빅토리아, 코튼 100% 소재 캔디 등 시그니처 소재로 제작한 니트 상품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스트라이프 풀오버는 애쉬/퍼플, 네이비/레드 등 다양한 컬러 조합으로 새롭게 출시했으며 신상품으로는 스웨이드 재킷, 후드 볼륨 점퍼, 니트 가방 등을 선보였다.

 

이연진 코텔로 그룹장은 “편안하고 서정적인 감성을 니트에 담아 자신만의 하루를 온전히 만끽하자는 의미에서 이번 컬렉션을 기획했다”라며 “이번 가을은 동일한 소재와 컬러로 디자인한 카디건, 풀오버, 팬츠 등을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니트 셋업룩을 연출해 보길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일상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으며 차분하고 정제된 스타일인 코텔로는 밀레니얼 세대 여성 고객에게 인기다. 고품질의 원사로 제작한 니트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대비 20% 이상 성장했다.


삼성물산패션 코텔로, 상반기 매출 20% 성장 1068-Image


삼성물산패션 코텔로, 상반기 매출 20% 성장 1242-Image

백의재 기자  qordmlwo@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