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 패션 아카데미, 블레스미 패션 교육 콘텐츠 선보여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4.07.03
Copy Link

루이비통 패션 아카데미, 블레스미 패션 교육 콘텐츠 선보여 27-Image


주식회사 블레스미가 컬러를 주제로 한 사람의 내.외면에 퍼스널리티를 불어넣어 성장을 돕는 일을 주력화하여 기획부터 연구개발하여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있다고 밝혔다.

 

퍼스널컬러 시장이 한국에서 시작되었을 무렵, 한국 사람에게 잘 어울리는 퍼스널컬러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하여 연구 끝에 BCCS 프로세스를 만들었다. 한류를 통해 K-콘텐츠가 주목을 받으며 자연스럽게 K-뷰티인 퍼스널컬러가 성황일 때 이에 그치지 않고, 발 빠르게 바디핏 이미지와 페이스 무드 콘텐츠를 선보이며 기업 교육과 K-콘텐츠의 문화적 소통을 잇고 있다.

 

최근에는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에서 블레스미의 ‘바디핏이미지’ 콘텐츠에 관심을 갖고 교육을 의뢰했다. 6월12일과 13일 양일간 이루어진 바디핏이미지 교육은 루이비통 패션아카데미에서 진행되었다. 루이비통 스타일리스트 팀과 협력하여 진행된 패션아카데미는 루이비통 직원 중 선별된 50여명을 대상으로 하였다.

 

바디 핏 이미지의 3가지 유형과 특징, 베스트 스타일링 노하우에 이어 워스트 아이템도 베스트 스타일링으로 만드는 팁까지 안내하며, 블레스미 연구 개발 교구인 페이퍼 돌을 사용하였다. 이후 루이비통 의류를 비롯한 슈즈, 가방 등을 사용하여 스타일링을 만들어 보는 등 다채로운 방법으로 주 타겟 고객에 맞춰 그룹 실습까지 이어졌다.

 

패션 기업의 니즈에 맞춰진 블레스미의 페이스 무드와 바디핏 이미지 콘텐츠는 패션 기업에서 먼저 찾는 프로그램이다. 블레스미 권하연 대표는 패션 기업에서 페이스 무드와 바디핏이미지의 수요가 높아진 만큼 전문가 양성에 힘쓰겠다고 밝히며, 패션이미지전문가 자격증 과정은 8월 모집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