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암, 2년 연속 주우재 모델로...신규 캠페인 선봬

이지은 기자 (jieun212@fashionbiz.co.kr)|24.04.12 ∙ 조회수 1,160
Copy Link

Contents Image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에서 전개하는 '팬암'이 주우재를 2년 연속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번 시즌은 '마이 버킷리스트 위드 팬암(MY BUCKETLIST WITH PAN AM)'이라는 주제로, '반려견과의 산책 여행' '스쿠터로 즐기는 근교 여행' '피크닉을 통해 찾는 여유' 등 일상 속에서 찾은 특별한 여행을 주제로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해 냈다.

2년 연속 팬암과 함께한 주우재는 "패션적으로 잘 만든 옷이라 개인적으로도 좋아하게 된 브랜드"라며 "성수 플래그십스토어, 면세점 등 다양한 곳에서 팬암을 만나볼 수 있기에 주변 지인들에게도 매번 소개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팬암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자산을 내세운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20세기 미국 디즈니 등에서 활동한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헨리 시버슨의 아카이브를 재해석한 '헨리 그래픽 컬렉션'이 그 주인공이다. 그의 일러스트는 50년 만에 팬암의 티셔츠 디자인으로 재탄생, '함께하는 모든 것이 여행이고 삶'이라는 철학과 메시지를 담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문의가 쇄도했던 오리지널 가방도 레플리카 가방으로 복원 출시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큰 주목을 받은 팬암의 자산을 새로운 해석으로 재탄생시키며 브랜드 파워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팬암 측은 "2022년 론칭 후 시장 내 꾸준히 인지도를 높여온 팬암은 올해 주우재와의 연속 캠페인과 아카이브 컬렉션 등 차별화된 포인트로 고객과 소통할 준비를 마쳤다"라며 "이번 시즌에 볼 수 있는 특별한 제품과 함께 상반기 성수 매장에서 진행하는 행사 등 더욱 재미있고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제안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Contents Image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