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키즈, '파워퍼프걸'과 컬래버 컬렉션 출시

이지은 기자 (jieun212@fashionbiz.co.kr)|24.04.08 ∙ 조회수 837
Copy Link

휠라키즈, '파워퍼프걸'과 컬래버 컬렉션 출시 3-Image



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에서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키즈(FILA KIDS)'가 애니메이션 캐릭터 '파워퍼프걸'과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너만의 즐거움을 터뜨려봐(BURST YOUR FUN)!'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밝고 긍정적이고 힘이 넘치는 일상을 만들어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점이 특징이다.

휠라키즈는 지난 하반기부터 '히로', '산리오캐릭터즈'와의 협업 컬렉션 전개해 왔다. 오픈런과 매진을 기록하는 등 화제가 된 데 이어 이번에 파워퍼프걸과 새롭게 선보이는 컬래버 소식으로 출시 이전부터 많은 고객들의 기대를 모았다.

파워퍼프걸은 전 세계에서 25년간 방영한 미국의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강력한 초능력과 힘을 가진 슈퍼히어로 세 자매(블로섬, 버블, 버터컵)가 국내는 물론 글로벌에서도 여전히 큰 인기를 끌며 대세 캐릭터로 자리매김했다.

파워퍼프걸을 상징하는 하트 그래픽 등 아기자기한 디자인에 블로섬, 버블, 버터컵 캐릭터 프린팅을 더해 사랑스러우면서도 키치한 무드로 이번 컬렉션을 완성했다. 레인보우, 핑크, 퍼플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러블리한 색감을 포인트로 최근 패션 트렌드인 발레코어 무드를 반영해 봄, 여름에 입기 좋은 반팔 티셔츠부터 신발, 가방, 양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반팔 티셔츠는 '파워퍼프걸 포켓 티셔츠' '파워퍼프걸 크롭 티셔츠' '파워퍼프걸 루즈핏 티셔츠' '파워퍼프걸 타이다잉티셔츠' 등 총 네 가지 스타일로 구성했다. 파워퍼프걸 컬렉션 티셔츠는 캐릭터 특유의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그래픽 디자인은 물론, 야외 활동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가볍고 흡습속건이 탁월한 CP싱글 소재를 사용해 기능성까지 챙겼다.

스테디셀러 슈즈인 원더버즈에 메리제인 디자인을 적용한 '파워퍼프걸 원더버즈 메리제인'도 눈에 띈다. 파워퍼프걸의 러블리함을 담은 스포티 발레코어 무드 신발로, 신고 벗기 편한 크로스 벨크로와 구름 같은 아웃솔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신발 안쪽 인솔에는 각 캐릭터의 특징이 담긴 컬러풀한 디자인 포인트를 적용했으며 신발 구매 시 함께 제공하는 캐릭터 키링를 활용해 제품을 다양하게 꾸밀 수 있다.

휠라키즈 측은 "휠라키즈가 대세 캐릭터 파워퍼프걸과 만나 밝고 귀여운 무드의 봄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우리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일상복부터 러블리한 발레코어룩까지 다채롭게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휠라키즈, '파워퍼프걸'과 컬래버 컬렉션 출시 1339-Image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