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까스텔바작' 제5기 파트너프로 선발

이지은 기자 (jieun212@fashionbiz.co.kr)|24.02.27 ∙ 조회수 970
Copy Link

Contents Image



까스텔바작(부회장 최준호)에서 전개하는 프랑스 오리진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이 제5기 파트너프로를 오는 3월7일까지 모집한다. 까스텔바작은 지난 2020년부터 스포츠 마케팅 사업의 일환으로 파트너프로를 선발해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선발된 파트너프로는 4월부터 12월 말까지 9개월간 활동하며, 까스텔바작이 주최하는 행사 및 세미나 등에 참석해 홍보 활동을 펼친다. 행사나 레슨 시 까스텔바작 의류를 착용하고 SNS를 활용한 홍보에도 나선다. 활동 중에는 300만원 상당의 의류를 비롯해 스페셜 쿠폰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이번 5기부터는 여성 프로도 선발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5기 선발 인원은 총 20명이며, KPGA 투어 또는 KLPGA 투어에 등록해 자격을 유지 중이면서 성실한 활동이 가능한 프로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SNS를 적극적으로 운영하거나 헤드프로인 경우 이 점을 우대해 먼저 선발한다.

까스텔바작 측은 "선수 지원과 매니지먼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국내 골프 저변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라며 "이번 까스텔바작 파트너프로 5기 모집에 대해 KPGA 투어 프로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