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피움, 2023년 연 매출 1000억 돌파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12.11 ∙ 조회수 5,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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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메틱 브랜드 '루피움(LU'PIUM)'이 올해 처음으로 연매출 1000억원을 넘길 전망이다. 해당 브랜드는 차별화 된 마케팅 전략과 자사몰을 통한 판매 방식으로만 해당 매출을 이끌어내 시장 내에서 주목 받고 있는 기업이다.
루피움은 실적 호조 원인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는 신제품 출시와 높은 제품력이 고객들의 신뢰로 이어져 꾸준한 브랜드 인지도 향상으로 성장세를 이루었다.
루피움 김현정 대표는 "루피움은 우리의 라이프 스타일에 고스란히 녹아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연구하고 개발하며 지속적인 제품 개발로 완성도 높은 제품을 출시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피드백을 수렴하여 제품 품질을 최우선으로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2024년에는 더 많은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높이고 해외 사업 확장까지 목표를 두고 차근차근 준비하고 있어 꾸준한 성장세를 계속 이어나갈 계획" 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루피움은 최근 가로수길 루피움 빌딩 1층에 100평 규모의 팝업스토어 '루피움 하우스' 오픈까지 성공적으로 이끌어내 탄탄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시장에서 더 많은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굳히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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