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HOME, 2023 홀리데이 컬렉션 공개

shmoon|23.11.29 ∙ 조회수 765
Copy Link

Contents Image



에이치앤엠헤네스앤모리츠(대표 아담칼슨·아네타포쿠친스카)의 ‘에이치앤엠홈(H&M HOME)’이 연말을 맞이해 즐겁고 화려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부터 테이블 세팅까지 가족과 친구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연말 파티를 특별하게 만드는 제품들을 소개한다.

이번 컬렉션의 키 아이템은 크리스마스 트리에 달 수 있는 오너먼트다. 아이리스 꽃에서 영감을 받은 하얀 꽃 모양의 오너먼트와 진주 장식의 볼 오너먼트는 화려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화이트&버건디, 블랙&그린, 머스터드&그린 컬러 조합의 스트라이프 볼 오너먼트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체스의 나이트·타워 모양 오너먼트, 샴페인 잔 오너먼트, 카드 오너먼트 등이 있다.

집 구석구석에 놓을 수 있는 화병과 캔들홀더 및 쿠션 커버도 눈에 띈다. 화병은 오버사이즈로 제작했고 블랙·골드 컬러의 다양한 모양이다. 캔들홀더는 실버와 골드 컬러의 클래식한 아이템부터 대담한 실루엣의 블랙 컬러까지 선보인다. 쿠션 커버는 화이트&레드 스트라이프나 블랙 보우 프린트 상품으로 구성했다.

에이치앤엠홈은 연말 디너를 위한 테이블 세팅도 제안한다. 시퀸 테이블 러너에 골드 비즈로 장식한 테이블 매트가 돋보인다. 여기에 레드 플로럴을 프린트한 접시, 별 모양의 냅킨 링과 네임 카드 홀더, 골드 테두리 유리잔과 골드 트레이를 함께 배치할 수 있다.

한편 에이치앤엠홈은 ‘집을 위한 패션’을 제공한다는 목표를 지니고 인테리어를 위한 다양한 제품·트렌드·아이디어를 제시한다. 현재 용산 아이파크몰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스타필드 하남점, 청주 지웰시티몰점,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점, 스타필드 고양점 등 전국 6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패션비즈=문석희 기자]

Contents Image




Contents Image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