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스니커즈 '언다이드룸' 팝업스토어 성료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 이하 코오롱FnC)에서 전개 중인 모던하고 유니크한 디자이너 스니커즈 브랜드 '언다이드룸(UNDYEDROOM)'이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 지난해 1월말 론칭한 언다이드룸은 그동안 온라인에서 상품을 제안하며 최근 입소문을 타고 있던 브랜드다.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팝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상품을 직접 보고 착용해볼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 것.
언다이드룸은 ‘물들지 않은 나만의 공간’이라는 브랜드명처럼 누구나 ‘나’ 다울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을 만든다는 접근으로 스니커즈, 구두, 가방 등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구두와 스니커즈를 결합한 디자인의 대표 상품을 필두로, 유행을 타지 않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로고리스 제품들을 제안한다.
이번 ‘스텝 인투 더 언다이드룸(STEP INTO THE UNDYEDROOM)’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네임에서 영감을 받아 ‘물들지 않은 방’을 테마로 꾸몄다. 화이트를 메인 색상으로 브랜드의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구현한 유니크한 설치물을 곳곳에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또 스페이스301, 아치브201, 피스101 등 언다이드룸의 주요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그동안 문의가 많았던 고객들의 오프라인 착화 니즈를 반영해 팝업스토어 방문 시 1:1 사이즈 추천 등 제품에 집중한 서비스를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언다이드룸 측은 “패션피플들이 집결하는 성수동에서 언다이드룸이 지향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공간 마케팅으로 구현하고 싶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는 직접 상품을 착용하길 원하는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언다이드룸은 코오롱몰, 무신사, 29cm에서 판매 중이며. 오프라인의 경우 무신사 대구와 무신사 홍대에 입점해 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