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키즈, 신학기 백팩 출시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키즈’가 신학기를 맞아 ‘2024 S/S 시즌 신학기 백팩 컬렉션’을 출시했다. 초등학교 저학년을 위한 가방 6종과 고학년용 4종 등 총 10종으로 구성했다.
저학년을 위한 백팩은 성별에 따른 맞춤형 디자인을 적용했고 어린이 안전을 위한 비상용 ‘안전 휘슬(호루라기)’도 포함했다. 저학년용 대표 제품인 ‘뉴비’는 캐주얼한 디자인의 책가방과 실용적인 보조 가방을 한 세트로 기획했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 ▲민트 ▲라이트핑크 등 총 4컬러로 출시했으며 600g의 가벼운 무게다.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친환경 ‘리젠’ 소재를 적용해 지속가능성 요소를 더했고 내구성이 뛰어난 부자재를 사용했다.
저학년 여아 타깃의 가방 ‘엘리스’는 무지개 콘셉트의 패치와 전면 그라데이션 스팽글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저학년 여아용 ‘도로시’ 역시 전면 그라데이션 스팽글과 하트 모티브 패치를 적용했다. 두 아이템 모두 친환경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했으며 보조가방의 경우 안감 탈부착이 가능해 내부 세탁이 용이하다.
저학년 남아 타깃의 가방 ‘엘론’과 ‘루크’는 각각 ‘우주선’과 ‘공룡’ 등 남학생이 좋아할 만한 모티브를 상품에 녹였다. ‘LED 키링’도 구성품으로 함께 제공한다.
고학년을 위한 가방 ‘듀블키즈’는 깔끔한 디자인과 활용도 높은 수납공간이 특징이다. 수납 공간은 지퍼 포켓으로 제작돼 문구류 등을 분리 수납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아이보리로 총 2가지다. 이외에도 ▲멀티 아웃 포켓으로 수납력이 좋은 ‘옵티머스’ ▲전면이 매시 포켓인 ‘코닉’ ▲톤앤톤 매너의 빅로고가 박힌 ‘에디’ 등이 고학년 전용 라인업이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2024년도 신학기를 앞두고 아이들 가방을 고민하시는 부모님들을 위해 연령과 성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백팩 라인업을 준비했다”며 “아이들의 등하굣길이 더욱 즐겁고 설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실용성부터 디자인 요소까지 갖춘 매력적인 제품들을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문석희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