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이펙트, ‘블랙헤드, 피지연화제’
무화밤 리프팅 앤 밸런싱 포어 딥 스케일링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8.29 ∙ 조회수 911
Copy Link
효능 중심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비건이펙트(Veganifect)가 모공 속 블랙헤드와 피지를 녹여주는 무화밤 피지연화제를 출시했다.
모공 속 노폐물과 넓어진 모공 고민에 집중한 ‘리프팅 앤 밸런싱’ 라인의 세 번째 신제품으로 자극없이 말끔하게 피지를 녹여서 깔끔한 모공과 피부결을 만들어 준다.
특히 비건이펙트의 독점 개발 성분인 무화밤 MF 콤플렉스™를 담았다. 무화밤 MF 콤플렉스™는 무화과추출물과 밤껍질추출물로 구성되어 모공 수렴은 물론 피부결까지 매끈하게 케어해준다.
마이크로플루다이징 공법을 통해 세포보다 작은 초미세입자로 유효성분을 모공 속으로 깊게 침투할 수 있게 도와준다.
여기에 모공, 피지 특허성분인 Velvetipeel과 안티세범P를 담아 물리적, 화학적 필링이 아닌 생물학적 필링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피지 생성에 관여하는 주요 효소의 활성을 억제하고 모공을 탄탄하게 케어해준다.
촉촉한 워터 타입으로 함께 판매하고 있는 클리어 패드를 활용하면 피부 고민 부위 어디든 빈틈없이 촉촉하게 피지와 블랙헤드를 녹일 수 있다.
비건이펙트 관계자는 “사계절 우리 피부를 위협하는 피지, 블랙헤드 등 다양한 노폐물을 짜지 않고 녹여낼 수 있는 제품”이라며 “피부 자극지수 0.00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자극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병풀 성분까지 더해 비워진 모공에 진정 효과를 주어 마지막까지 완벽한 케어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비건이펙트는 무화밤 피지연화제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몰에서 2개 세트를 구매할 시 클리어 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