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 진출 지원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3.07.26 ∙ 조회수 1,393
Copy Link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운영하는 와디즈(대표 신혜성)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와디즈 입점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소상공인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중소상공인의 실질적인 판로 개척 지원을 위해 중소기업센터와 국내 온라인 유통사가 협업해 마련됐다. 우수 중기 제품을 모집하고 온•오프라인 유통망 진출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첫 펀딩 오픈 시 △‘성공 디렉터’ 1:1 컨설팅 △와디즈 SNS 광고 △수수료 및 상세페이지 제작 패키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오늘 오후 2시에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중소상공인 판로 지원 라이브 방송 프로그램 ‘판로TV 완:판’에서는 컨설팅을 진행할 와디즈 성공 디렉터가 출연해 펀딩 오픈 안내와 실시간 Q&A를 진행한다.
와디즈 관계자는 “소상공인 사업의 시작과 성장을 지원하는 와디즈와 우수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을 돕는 중소기업유통센터가 만나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상세페이지 제작부터 홍보·마케팅까지 알차게 지원하는 만큼 우수 중소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와디즈 펀딩이 처음이면서 오는 9~10월 중 프로젝트 오픈을 희망하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오는 8월 6일까지 ‘판판대로’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