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키즈, 헤리티지 담은 올 겨울 컬렉션 선공개
이지은 기자 (jieun212@fashionbiz.co.kr)|23.07.25 ∙ 조회수 1,232
Copy Link
파스텔세상(대표 이성연)의 아동복 브랜드 '닥스키즈(닥스리틀)'가 고유의 헤리티지를 강조한 2023 F/W 컬렉션을 선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헤리티지 킹덤 아카이브' 테마로 선보이는데, 영국 스타일의 세련된 무드와 전통성을 바탕으로 '클래식 라인'과 '뉴클래식 라인' '캐주얼 라인' 등 3가지의 컨템퍼러리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클래식 라인은 촘촘한 밀레니엄 체크 패턴 요소를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베이지, 브라운, 카키 등 가을에 어울리는 차분하고 정적인 컬러의 재킷·스커트 셋업과 트렌치코트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컬러블록 맨투맨과 치노 팬츠를 매치한 데일리한 스타일도 함께 구성했다.
뉴클래식 라인은 닥스키즈의 대표적인 하우스 체크를 트위드 소재나 애슬레저룩으로 적용해 트렌디한 변주로 재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핸드메이드 코트, 경량 베스트, 트위드 재킷 등 클래식과 캐주얼한 스타일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캐주얼 라인은 포멀한 디자인을 베이스로 스트리트 무드와 아이코닉한 포인트를 더했고, 닥스키즈의 로고를 새로운 각도로 활용한 바시티 재킷 등 다양한 포인트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닥스키즈 관계자는 "브랜드만의 클래식한 패턴과 고유한 헤리티지가 담긴 디자인을 새로운 스타일로 풀어낸 F/W 시즌 컬렉션으로 자녀의 멋스러운 가을 코디를 완성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