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HOT 브랜드⑦]리복, 헤리티지 브랜드로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3.07.14 ∙ 조회수 2,0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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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F/W 시즌 패션 마켓을 이끌어갈 리딩 브랜드는 어디일까? 현재 각 조닝별 떠오르는 뉴 브랜드와 핫 브랜드를 엮어 2023 NEW & HOT'을 구성했다. 일곱 번째 소개 브랜드는 '리복'이다.

LF(대표 오규식 김상균)가 올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을 라이프스타일과 퍼포먼스 밸런스를 잘 맞춘 헤리티지 브랜드로 국내 시장에 새롭게 안착시킬 계획이다. 이를 위해 지난해 상반기부터 시그니처 상품 ‘클럽C85’를 중심으로 브랜딩 빌드업을 진행했으며, 올 하반기 매장을 50개까지 확장하고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규모 면에서는 국내에서 3000억원 이상의 파워를 발휘할 수 있는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판단해 단계적으로 소비자와 신뢰도를 쌓는 것을 중요하게 보고 있다. 1000억원대 브랜드로 성장한 후에 키즈 등 리복이 기존에 갖고 있는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하나씩 추가해 보여줄 예정이다. 나이키와 아디다스를 따라잡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 3~5위권 싸움에 들어가는 것이 1차 목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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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3년 7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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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HOT 브랜드②]시에라디자인, 뉴 소비층 공략
▷▷[2023 HOT 브랜드③]어나더오피스, 캐리 오버템 인기
▷▷[2023 HOT 브랜드④]오프로드, 유통망 볼륨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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