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약속 바른, 키즈 브랜드 ‘바르니’ 어린이 칼슘 젤리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7.14 ∙ 조회수 1,258
Copy Link
건강한 약속 바른에서 키즈 브랜드 ‘바르니’ 런칭과 동시에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꼭 필요한 칼슘, 비타민D, 아연을 함유한 칼슘 젤리를 출시했다.

Contents Image





바르니 칼슘 젤리는 대표적인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뼈 건강 영양소인 칼슘과 칼슘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D, 면역 건강을 위한 아연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주원료인 칼슘은 155년 역사 전통의 최초 발효 구연산을 생산한 JBL사에서 제조했으며 독일산 원료를 사용했다. 해당 제조사는 친환경 인증과 Non-GMO, HACCP 인증을 받아 믿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이 건강기능식품에 대해 거부하는 상황이 빈번한 것을 고려하여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딸기맛 젤리로 기획했다. 건강한 단 맛을 위해 천연 사양 벌꿀과 딸기농축액으로 맛을 냈으며 합성 향료는 들어가지 않았다. 이어 약초에서 추출한 천연보존제를 사용하여 건강한 섭취를 고려했다.

이와 함께 아이들의 장 건강을 고려한 프락토올리고당인 프리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가 풍부한 17가지 과일야채혼합분말을 부원료로 넣었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GMP 인증 받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했다.

건강한약속 바른 관계자는 “이번 키즈 브랜드 ‘바르니’의 첫 라인업인 키즈 칼슘 젤리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칼슘, 아연, 비타민D 영양소를 고루 갖춘 신제품이다”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원료, 그리고 아이들의 입맛을 저격하는 ‘맛’에 초점을 맞춰 향후에도 다양한 키즈 라인업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 ‘바르니 키즈 칼슘 젤리’는 건강한약속 바른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