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시크한 송혜교 프리폴 화보 공개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3.06.22 ∙ 조회수 1,578
Copy Link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의 하이엔드 여성복 브랜드 '미샤(MICHAA)'가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2023 프리폴 컬렉션을 공개했다. 송혜교는 내추럴한 헤어 스타일링과 멋스러운 미샤의 새로운 데일리 룩 아이템을 착용,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시크한 패션을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 화보는 '웬 유 컬 미(When you call me)'를 콘셉트로 했다. 미샤의 변하지 않는 가치를 담은 미샤의 뉴 컬렉션과 송혜교를 통해 표현했다. 미샤만의 유려한 실루엣과 정교한 디테일을 담아 우아한 무드를 담은 룩을 제시한다.
데일리 룩부터 모던 룩까지 다양하게 페어링 할 수 있는 이번 컬렉션에서는 자연스럽게 플레어지는 슬림한 실루엣의 원피스, 스커트 아이템이 돋보인다다. 화보 속 송혜교는 배색 컬러가 돋보이는 셔츠 카라 형태의 A라인 원피스, 레글런 소매와 플레어 라인이 특징인 데님 셋업 등 다양한 아이템을 착용, 그녀만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재해석하며 2023 프리폴 컬렉션을 빛냈다.
이 밖에도 오렌지 컬러의 벨트 원피스에 플레어 디자인과 허리 벨트를 함께 구성하여 슬림한 실루엣을 강조하는 프렌치 룩으로 재해석했고, 가슴부분의 덧장 디테일로 재킷을 착용한 듯한 원피스를 제안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