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리푸드빌리지, 소비자중심경영(CCM)
지속적인 개선 및 유지에 대한 의지 표명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6.07 ∙ 조회수 1,245
Copy Link
㈜오트리푸드빌리지는 지난 2020년 12월 한대현 대표이사의 소비자 중심 경영에 대한 실천의지를 표명한 후 1년 만에 2021년 12월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CCM) 최초 신규인증을 획득했다.
소비자중심경영(CCM :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은 기업이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해서 개선하고 있는지에 대해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로 유효기간은 2년이다.
오트리푸트빌리지는 ‘더 건강하게, 더 아름답게, 더 편리하게!’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2021년 CCM 최초 인증 후 김희성 부대표를 CCO(최고고객책임자)로 임명하고 원종혁 총괄이사는 CCM운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임하여 체계적인 CCM운영 조직을 재개편하여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오트리푸드빌리지는 2021년 CCM인증 취득 후 CCM 중심의 홈페이지 리뉴얼, 소비자의 편의성 증대를 위한 오트리 네이버 스토리팜 운영, 전사적 CCM교육 추진, 통합VOC시스템 구축, CCM 대와 확산을 위한 CCM 사회공헌 활동 등의 CCM운영 성과를 이뤄냈다.
김희성 최고고객책임자는“실질적인 소비자중심경영 기업문화가 확립되도록 지속적으로 소비자중심의 전략수립 및 실행, CCM운영성과 쳬계 확립, 소비자 효용증대 강화, 사회공헌 활동 강화 등을 통해 소비자중심경영 기업문화 확립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오트리푸드빌리지는 올해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 획득’을 목표로 하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