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피에이치원, 스트리트 브랜드 '에고페치' 론칭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3.06.07 ∙ 조회수 2,611
Copy Link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보여주고 있는 아티스트 '피에이치원(pH-1)'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이고패치(EGO FETCH)'를 론칭했다.
이고패치는 자아 인식의 중요성에 대한 그의 철학을 바탕으로 베이직한 데일리 아이템을 선보인다. 블랙 · 화이트 · 그레이 등 엄선한 고급 원단의 클래식한 컬러, 패션 트렌드에 영향 받지 않는 편안한 실루엣, 독창적인 디자인 라인으로 스타일과 실용성을 높였다. 컬렉션은 남녀 공용이다.
그는 이고패치의 디자인 콘셉트에 일상복에 대한 그만의 통찰을 담았다. 그는 “의상은 자아정체성을 가장 많이 표현하는 방법 중의 하나”라며 “이고패치의 디자인에 섬세한 질감과 일상적인 특징을 접목하고 ‘개인의 일상’이라는 라벨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브랜드에 대한 인식을 표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고패치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지난 6월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성수동 플랜트란스 플래그십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했다. 감각적인 의상 전시 및 다양한 체험 공간을 선보였으며, 팝업 스토어 오픈 일에는 박재범 등 많은 동료들이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피에이치원은 2층 스토어 판매대에 깜짝 등장해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직접 결재를 도와주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적극적으로 표현,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이고패치는 앞으로 로우키한(절제된) 멋을 바탕으로 호불호 없는 남녀 의류 및 액세서리를 출시할 예정이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