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미, 애교살 라이너 ‘NEW 골드 글리터 컬러’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5.31 ∙ 조회수 2,446
Copy Link
아이돌 애교살 치트키로 유명한 키스미의 ‘히로인메이크 언더 아이 듀얼 펜슬 라이너 (이하 애교살 라이너)’가 MZ세대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신규 컬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키스미 애교살 라이너는 음영을 넣는 쉐이드 라이너와 자연스럽게 애교살을 채워주는 볼륨 라이너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원래 내 살 같이 자연스러운 애교살을 연출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쉐도우나 콧등 쉐딩, 오버립 라이너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많은 뷰티 유튜버들 사이에서 ‘만능템’으로 언급되어 왔다.
해당 제품은 입체적인 눈매를 연출해주는 3가지 타입으로 나뉘어져 있다. ’01 내추럴 볼륨’ 은 자연스러운 내추럴 메이크업에 적합하며, ‘02스파클 볼륨’ 은 미세한 펄이 들어있어, 러블리한 데일리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03 샌드 플래시’는 태양 빛을 받은 모래알에 플래시를 터트린 듯 섬세하게 반짝이는 골드 글리터가 매력적인 제품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의 아이돌 애교살 메이크업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키스미 애교살 라이너 NEW 03 샌드 플래시는 6월 1일 올리브영 오프라인 및 온라인몰 전 채널에 출시되며, 출시와 동시에 할인을 진행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