빔보빔바, 21F/W 유아구두 론칭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09.07 ∙ 조회수 4,287
Copy Link
빔보빔바는 '남자아이, 여자아이'를 뜻하는 이태리어로 '프렌치 감성의 키즈 슈즈'를 디자인 철학으로 담은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 가운데, 21 F/W 유아구두 론칭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미지 제공 : 빔보빔바
해당 브랜드는 어느 패션에나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한 제품, 아이들이 신고 벗기에 편한 착용감과 좋은 제품을 만들고 있다. 슈즈뿐만 아니라 패션 액세서리와 코스메틱까지 활동 지평을 넓히며 토탈 브랜드로 성장 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21 F/W 유아구두는 자체 제작된 보석을 사용한 외관에 주목함은 물론 향기나는 밑창이 큰 특징이다. 조향사가 직접 참여하여 제작한 밑창은 향기 뿐만 아닌 99.9%의 향균력을 지녔으며, 환경호르몬과 TVOC 등의 유해 물질이 없는 무독성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지속 가능성의 철학을 제품에 담았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 BI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인식을 확산하기 위해 타브랜드에서 이용하는 시중에 나온 주얼리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자체 제작된 주얼리를 사용하여 제품의 퀄리티를 높이는데 기여했다. 이처럼 획기적인 기획력 덕분에 해당 업체의 제품은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고 재구매율 역시 높은 편이다.
더불어 해당 업체는 기존 고객들의 성장발육에 맞춰 사이즈 확대와 성인화까지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을 좀 더 높이기 위해 후각까지 확장하였다”라고 밝히며, “기존의 빔보빔바 무드에 좀 더 업그레이드 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제품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