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SJSJ」 x「바비브라운」 '컬러' 콜래보레이션

haehae|17.09.21 ∙ 조회수 7,360
Copy Link
론칭 20주년을 맞이한 한섬(대표 김형종)의 여성 캐주얼 「SJSJ」가 글로벌 뷰티 브랜드 「바비브라운」과 이색 콜래보레이션을 진행한다. 한섬 측은 '토종 패션과 해외 코스메틱 브랜드의 첫 협업 사례'임을 강조하며 「SJSJ」의 20주년을 기념했다.

한섬 관계자는 "기존 캐주얼 브랜드와 차별화하고자 패션 외 다른 분야와 협업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라며 " 「SJSJ」는 한섬 브랜드 중 구매층이 가장 젊은 브랜드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층과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강화해 가겠다"고 설명했다.

「SJSJ」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컬러'를 강조한 캡슐 컬렉션을 위해 「바비브라운」과 손을 잡았다. '아티스틱 컬러풀 라이프'라는 콘셉트에 맞춰 TPO에 맞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캡슐 컬렉션 라인을 전국 45개 「SJSJ」 매장과 더한섬닷컴에서 선보인다.

'아티스틱' 캡슐 라인은 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원피스를 특화해 다양한 색상을 활용했다. 양면 코트, 니트톱, 티셔츠, 원피스, 하의, 액세서리 등 총 20가지 모델로 구성했다. 이를 통해 여성스러움을 담은 스타일리시룩, 컬러가 돋보이는 모던 데일리 룩, 개성을 강조한 캐주얼 룩 등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가성비를 따지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일부 상품은 기존 브랜드 아이템 가격 대비 20~30% 낮게 책정했다. 한섬 측은 "색채감을 중시하는 「SJSJ」와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브라운」이 추구하는 정체성이 비슷하고, 브랜드 가치를 강화할 수 있는 기회라고 판단해 함께 진행했다”며, “두 브랜드 모두 2030대 젊은층을 겨냥하고 있는 만큼, 패션과 뷰티가 결합된 새로운 마케팅으로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섬은 22일부터 약 한 달 동안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50만원 이상 「SJSJ」 상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등 10명, 2등 20명, 3등 40명 등 총 70명에게 「SJSJ」 잡화 2~5종과 함께 「바비브라운」 립스틱, 아이섀도우, 브러시 등 인기 제품 7~15종으로 구성된 상품을 함께 증정한다. 또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바비브라운」 ‘럭스 립’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섬 「SJSJ」 x「바비브라운」 '컬러' 콜래보레이션 1141-Image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