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진웅,이제훈 화보서 남성미 물씬~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17.07.26 ∙ 조회수 8,769
Copy Link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쌤소나이트」 모델로 발탁되어 드라마에서 보여준 끈끈한 ‘브로맨스’를 이어가고 있는 배우 조진웅과 이제훈이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ARENA Homme+)’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조진웅,이제훈 화보서 남성미 물씬~ 135-Image



‘A Perfect Match’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두 배우는 「쌤소나이트」 캐리어와 백팩, 브리프케이스를 활용한 비즈니스룩과 캐주얼룩을 선보이며 강인한 카리스마부터 부드러운 남성미, 때론 장난스러운 모습까지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으로 여심을 저격하는 ‘화보 장인’다운 모습을 보였다.

견고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쌤소나이트」의 제품들은 도시적인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배우 조진웅과 이제훈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특히 노타이(no-tie) 비즈니스룩을 연출한 두 배우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한 가방은 「쌤소나이트」 프리미엄 라인인 ‘블랙라벨’의 ‘브레머(BREMER)’로, 소프트한 가죽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형태감이 특징이다. 또 다른 컷에서는 캐주얼한 룩에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로턴(LOTON)’ 브리프케이스를 매치해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표현했다.

조진웅,이제훈 화보서 남성미 물씬~ 663-Image



한편 두 배우와 아레나 8월호 표지를 장식할 ‘에보아(EVOA)’ 캐리어는 「쌤소나이트」의 2017 F/W 시즌 히트 예상 신제품으로 「쌤소나이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속 조진웅과 이제훈이 스타일링한 백팩 및 브리프케이스는 모두 8월 출시 예정이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배우 조진웅은 대표 브로맨스 커플로 떠오른 파트너인 이제훈에 대해 “각양각색의 색깔을 만들 수 있는 재료 같은 배우”라며 최고라는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배우 이제훈은 ‘킹스맨’ 콘셉트의 「쌤소나이트」 광고 영상에서 처음 시도했다는 액션 연기에 대해 “쉽지 않은 시퀀스였지만 개인적으로도 액션에 대한 열망이 있었기에 진웅이 형과 같이 재미있게 촬영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해당 광고 영상은 유튜브에 공개된 지 2주만에 327만뷰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쌤소나이트」와 배우 조진웅, 이제훈이 함께한 화보와 진솔함이 묻어나는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8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진웅,이제훈 화보서 남성미 물씬~ 1270-Image




조진웅,이제훈 화보서 남성미 물씬~ 1349-Image



<사진 제공: 아레나 옴므 플러스 8월호, 쌤소나이트코리아>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