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인슈즈, 가수 이찬원 전속 모델로 발탁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4.04.11 ∙ 조회수 4,837
Copy Link

바로인슈즈, 가수 이찬원 전속 모델로 발탁 3-Image



건종(대표 김승대)의 새로운 신발 브랜드 라인 ‘바로인슈즈’ 광고 모델로 가수 이찬원을 발탁했다. 이찬원이 모델로 선 새로운 CF는 4월 23일부터 방송으로 송출될 예정이다. 건종은 이찬원의 친근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이미지가 편안함과 혁신을 추구하는 바로인슈즈의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해 이번 협업을 진행했다.

가수 이찬원은 전통적인 트로트 장르에 현대적인 감성을 더해 다양한 연령층에게 어필해 왔다. 또한 음악 활동 외에도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진솔한 매력과 진정성 있는 태도로 대중과 소통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바로인슈즈는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건종의 최신 신발 브랜드 라인이다. 손을 대지 않고도 쉽게 신을 수 있는 특허 기술과 한국인의 발 형태에 기반한 디자인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유지한다. ‘바로 서서 바로 신는 바로인슈즈’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편리함과 편안함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있으며, 현재 '프로월드컵(PWX)' '갭(GAP)' '낫소(Nassau)' 등 자사브랜드를 통해 유통 중이다.

건종은 이찬원 모델 발탁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찬원을 통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비롯한 바로인슈즈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해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바로인슈즈는 공식홈페이지와 전국 130여개의 프로월드컵 매장에서 전개한다.

한편 건종은 1983년 설립해 40년 이상 신발 제조·디자인 경험을 쌓아왔다. 프로월드컵, 갭, 낫소 3개 자사 브랜드를 운영하며, 한국인의 발 체형을 연구해 편안함과 만족을 최우선 과제로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새로운 신발 브랜드 라인으로 착화 과정의 불편을 해소해 손대지 않고 바로 서서 신을 수 있는 특허등록 제품 바로인슈즈를 선보이고 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