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올리비아로렌, 이지아와 '윈터 포멀룩' 제안

Thursday, October 19, 2023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705

세정(회장 박순호)의 '올리비아로렌'이 뮤즈 이지아와 함께한 ‘2023 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송년회 등 각종 모임이 증가하는 겨울을 앞두고, 클래식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로 시선을 사로잡는 ‘윈터 포멀룩’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자연스럽게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올드머니룩’ 트렌드와도 부합한다.

올리비아로렌은 신규 컬렉션을 출시하며 ‘포커스 온 미(Focus on ME)’를 콘셉트로 한 화보를 공개했다. 부클재킷, 코트, 다운점퍼 등 아우터부터 니트, 원피스, 블라우스까지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의 신제품을 착용한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화보 속 이지아는 포근한 부클 소재와 정교한 디테일이 특징인 ‘테잎 포인트 부클자켓’에 화이트 컬러 블라우스, 검정색 슬랙스를 매치해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트렌디한 실루엣의 부클 재킷은 원피스, 데님 등과 매치해 포멀룩부터 캐주얼룩까지 연출할 수 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브라운 색상의 ‘블루종 숏기장 핸드코트’와 소매 배색이 포인트인 ‘터틀네크 소매배색 풀오버’를 착용해 여성미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 밖에 머플러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멜로자수 머플러코트’, 화사한 컬러의 ‘퀼팅 퍼 다운 점퍼’ 등 데일리 아우터부터 캐시미어 모크넥 니트, A라인 원피스, 플레어 원피스 등 이너 제품까지 소재, 기장, 디자인, 색상을 다채롭게 구성해 다양화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올리비아로렌은 ‘2023 겨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세정몰’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화보 속 이지아가 착용한 제품들을 포함해 아우터, 니트, 원피스, 블라우스 등 올리비아로렌이 제안하는 겨울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세정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겨울 시즌에도 강세를 보이고 있는 올드머니룩 트렌드에 부합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소재의 ‘윈터 포멀룩’을 선보인다“며 “올 겨울, 올리비아로렌의 신제품으로 스타일링해 연말 모임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