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어패럴, '뉴아카이브' 라인 기능성 강화

    곽선미 기자
    |
    23.03.21조회수 2555
    Copy Link



    감성코퍼레이션(대표 김호선)의 ‘스노우피크어패럴’이 일상생활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 등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한 고기능성 ‘뉴 아카이브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심플한 디자인에 기능성 원단을 적용해 변덕스러운 날씨 속 도심부터 아웃도어 활동까지 실용적으로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한 라인이다.

    먼저 방수 재킷과 아노락은 등산 및 각종 레저용으로 쓰이는 고기능성 방수(waterproof) 소재를 사용했다. 외부의 수분과 바람을 막고 내부의 수증기를 통과시켜 습기를 방지하는 방수·투습 기능과 경량성을 갖춘 원단을 사용해 관리가 편리하며,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밑단 스트링, 소매 벨크로와 후드로 방풍 기능을 높였다.

    다음으로 자유로운 활동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고신축 아이템을 선보였다. 신축성이 뛰어난 폴리에스터 소재를 사용해 일상의 가벼운 야외활동은 물론 활동량이 많아지는 봄철 아웃도어 활동까지 다목적으로 활용하기 좋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레터링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살렸고, 전 상품 셋업으로 착장할 수 있어 코디도 용이하다. 바람막이 재킷부터 아노락, 반팔 티셔츠, 스트레이트 팬츠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간절기는 물론 여름까지도 다양하게 입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난연과 발수 효과를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소재를 사용한 라인업도 공개했다. 난연 유틸리티 재킷과 베스트는 스노우피크어패럴에서 직접 개발한 원단으로 LOI((Limited Oxygen Index, 한계산소지수) 40 이상의 고난연 기능으로 불에 접촉하더라도 원단이 녹지 않고 열로부터 몸을 지켜준다. 안정성은 물론 심플한 디자인을 갖춰 상황과 스타일에 맞춰 입을 수 있다. 최근 트렌드인 워크웨어 감성에도 잘 맞는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아웃도어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