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데상트골프, 올해 첫 컬렉션 '디펜더 시리즈' 선봬

Friday, January 27, 2023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881

데상트코리아(대표 손승원)의 '데상트골프(Descent Golf)'가 2023년 S/S시즌의 첫 컬렉션 ‘디펜더 시리즈(Defender Series)’를 출시한다.

올해부터 데상트골프는 고기능성 소재와 공법을 바탕으로 한 퍼포먼스에 집중하면서도, 트렌드를 반영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감각을 강화한다.

이와 같은 맥으로 데상트골프가 시즌 첫 컬렉션으로 선보인 ‘디펜더 시리즈’는 눈, 비, 강풍 등 외부적 기후 요인에도 최적의 라운딩 컨디션을 유지해주는 기능성을 바탕으로 한다. 스윙 메커니즘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반영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한 마디로 ‘디펜더 시리즈'는 복잡한 장식은 배제하면서도 입체적인 디자인으로 몸의 단점을 보완하는 아웃핏과 그레이, 네이비 계열의 차분한 컬러로 절제된 세련미를 추구했다.

‘디펜더 시리즈’는 재킷, 바람막이, 팬츠, 레인코트 등의 라인으로 구성했고 주력제품은 남성용 재킷과 팬츠 셋업, 여성용 레인코트다.

이번 출시한 ‘디펜더 시리즈’의 남성용 자켓은 심한 일교차가 이어지는 간절기 라운딩에 적합한 고기능성 소재와 봉제공법이 특징이다. 고밀도의 얇은 스트레치소재를 3겹으로 레이어링해 보온과 방풍 효과가 돋보인다. 여기에 바느질 봉제가 아닌, 봉제선을 특수 접착테이프로 고정하는 심실링테이프(Seam Sealing Tape) 공법을 적용해 부해 보이지 않는 핏을 갖췄다.

팬츠는 데상트골프만의 고기능성 패턴 ‘F360’공법을 적용했다. 일명 ‘한판패턴’이라 불리는, 한 장의 원단만으로 옷 한 벌을 제작한 것이다. 스윙 폼이 용이하도록 허벅지 등에 봉제선을 최소화하는 등 최적의 퍼포먼스를 유도하는 아웃핏이 핵심이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