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에타페 '본보야지' 보디케어 라인 출시

Friday, December 9, 2022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363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프리미엄 향 브랜드 ‘에타페’에서 ‘본 보야지(BON VOYAGE)’ 컬렉션의 보디케어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휴식과 편안함을 담은 향수, 디퓨저 시리즈 론칭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에타페는 새로운 여행지와 순간의 향기를 담은 ‘본 보야지’ 컬렉션의 첫 번째 라인 핸드크림에 이어 보디케어 라인 ‘플로우(FLOW)’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보디케어 라인은 깨끗하고 아름다운 빙하의 자연스러운 흐름과 자유로움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에타페의 차분한 감성으로 향을 풀어냈다.

오롯이 나에게 집중해 마음을 다스리는 시간을 제안하는 ‘홈 스파 테라피’을 테마로 했다. 바닐라가 더해진 머스크의 부드러움과 우디 노트의 은은함으로 하루의 피로를 풀어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보디 워시는 풍성한 향과 거품으로 클렌저뿐 아니라 입욕제로도 사용 가능하다. 특별한 향과 보습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보디 로션은 하루 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보습감과 끈적임 없는 산뜻함을 선보인다.

또한 옷장, 서랍장, 차 안 등의 공간을 향으로 채우는 퍼퓸 샤쉐 3종까지 함께 출시했다.

에타페 관계자는 “향수, 디퓨저, 핸드크림에 이어 에타페의 특별한 향을 담은 보디케어 라인 출시와 함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향 스토리를 라이프 영역까지 확장하여 지속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