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디어라이프, 문정욱 CD와 서울패션위크 참가

Monday, November 7, 2022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2839
미디어 콘텐츠 커머스그룹 플러스앤파트너스(대표 장형욱)에서 지난해 론칭한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디어라이프'가 문정욱 CD와 함께 2023 F/W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할 계획이다. 디어라이프는 친환경 소재에 디자이너 감성을 불어넣은 브랜드로 지난해 4월 문정욱 CD를 영입해 함께 키워가고 있다.

문정욱 디자이너 자체 브랜드인 '낫이너프워즈(NOT ENOF WORDS)'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과 2023 S/S 서울패션위크 컬렉션 협업을 통해 두 개의 브랜드가 한 공간에서 하나의 장르로 융합해 선보이기도 했다. 모던 스트리트와 웨어러블 스포티를 지속가능한 친환경 소재(리사이클, 생분해 섬유)를 사용해 친환경에 대한 인식과 확장성을 표현하며 성공적으로 마쳤다.

여세를 몰아 디어라이프 또한 문정욱 CD와 함께 오는 2023 F/W 서울패션위크 컬래버레이션을 펼쳐 친환경 소재를 유니크하고 모던한 스타일로 선보이겠다는 것. 이 브랜드는 최근 배우 송재희, 지소연, 류수영, 가수 김종민 외 많은 모델들과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고 이로 인해 해외 바이어들의 러브콜이 이어지는 상황이라 마케팅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장형욱 플러스앤파트너스 대표는 "2023년 F/W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문정욱 CD의 트렌디한 감성과 디어라이프가 추구하는 윤리적 패션이 만나 새로운 시너지를 낼 것”이라며 "빠르게 변하는 시장에서도 가치 있는 소비가 사람들에게 전달돼 디어라이프를 비롯 친환경 컬처 플랫폼 '에코그램(ECOg)' 그리고 플러스앤엔터테인먼트(PLUS N ENT) 부분까지 무대의 음악 및 영상 등 작은 하나까지 회사의 모든 역량을 총동원해서 최고의 시너지를 내겠다"고 말했다.

한편 디어라이프는 자사 쇼핑몰과 롯데면세점, 위즈위드, LF몰, 코오롱몰, 하이버 등 각종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에서는 신세계 의정부점, 롯데백화점 노원점, 갤러리아 광교점, 갤러리아 센터시티점의 에코그램 편집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 카카오톡에서 패션비즈 채널을 추가하시면 패션비즈가 제공하는 오늘의 주요 뉴스를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