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네이쳐홀딩스, 中 티몰에 '내셔널지오그래픽관' 오픈

    곽선미 기자
    |
    22.10.28조회수 3559
    Copy Link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의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이하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Tmallㆍ天猫)'에 브랜드관을 공식 오픈한다. 이번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관에서는 국내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플리스, 패딩 등 스터디셀러 의류를 비롯해 백팩, 신발, 용품 등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다양한 2022 F/W 상품을 선보인다.

    티몰 브랜드관 입점을 시작으로 더네이쳐홀딩스는 중국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티몰 브랜드관 입점 후에도 중국 메신저 위챗(WeChatㆍ微信)의 ‘미니 프로그램(샤오청쉬ㆍ小程序)’과 숏폼 영상 및 커머스 플랫폼인 ‘더우인(DOUYINㆍ抖音)’에서 라이브커머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지난 2월 베이징에서 내셔널지오그래픽 팝업스토어를 5주간의 운영하면서 매출 100만 위안(약 2억원)을 달성하면서 중국 현지에서의 반응을 확인했다. 이번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온-오프 동시 공략에 속력을 낼 것으로 보인다.

    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관계자는 “중국 최대 온라인 플랫폼 입점에 이어 내년 상반기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글로벌 패션그룹 베스트셀러그룹과 준비해온 중국 현지 합작법인(JV, 조인트벤처) 설립이 조율 마무리 단계에 있으며 완료되는대로 매장 입지 선정에 나설 예정”이라며 “이번 티몰 입점을 계기로 중국 현지는 물론 일본, 홍콩 등 코로나19로 미뤄졌던 해외사업에 적극적으로 속도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플랫폼
    • 아웃도어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에어포스만 3200족?! 무신사 '나이키 효과' 뜨겁네
    24.04.18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