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잭니클라우스, ‘더 뉴 로얄’ F/W 캠페인 전개

Friday, August 26, 2022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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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 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잭니클라우스’가 ‘더 뉴 로얄’을 테마로 한 2022 F/W 캠페인을 전개한다.

잭니클라우스는 지난 시즌부터 리브랜딩을 통해 획일화된 퍼포먼스 골프웨어를 넘어, 아메리칸 트래디셔널의 클래식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캠페인 및 상품을 전개하고 있다. 새로운 두잉골프(On- field) 이미지를 추구하고 있다.

이번 F/W 시즌 잭니클라우스는 ‘더 뉴 로얄(THE NEW ROYAL)’을 캠페인 테마로 선정하고, 브랜드 본연의 전통성과 본질적인 오리진을 반영한 뉴 클래식 감성을 제안한다. 동시에 프리미엄 가치를 담고 있는 키워드 ‘로얄’을 활용해 새롭게 진화하는 클래식을 재해석했다.

잭니클라우스는 이번 시즌 클럽 니클라우스(CLUB NICKLAUS), 니클라우스 블랙(NICKLAUS BLACK), 디어 챔피언(DEAR CHAMPION) 세 가지 라인을 선보인다. S/S와 동일하게 F/W 시즌에도 ‘니클라우스(NICKLAUS)’ 라인을 중심으로 볼륨화에 집중할 계획이다.

첫 번째 ‘클럽 니클라우스’는 아메리칸 트래디셔널 무드를 특히 강조한 라인이다. 그린, 버건디, 블루 색상이 돋보이는 체크 패턴 점퍼, 폴로셔츠, 자수 디테일 스웻셔츠, 면 팬츠 등으로 구성해 캐주얼한 가을 필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두 번째 ‘니클라우스 블랙’은 골프에 최적화된 아이템으로 추운 계절 가볍고 동시에 체온을 유지해주는 뛰어난 기능성과 활동성이 특징이다. 잭니클라우스 로고 그래픽 개발 및 패턴을 적용했으며 스윙 베스트, 스윙 점퍼, 우븐 배색 집업 후드 플리스 등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마지막 ‘디어 챔피언’은 클래식 프레피 룩을 콘셉트로 잭니클라우스만의 ‘챔피언 체크(CHAMPION CHECK)’ 디자인을 개발해 각 아이템에 적용했다. 기모 팬츠, 체크 패턴 리버시블 플리스 다운 베스트, 퀼팅 점퍼, 방풍 베스트 등 보온성이 뛰어난 상품 구성으로 겨울 라운딩에 대비할 수 있다.

이외에도 잭니클라우스는 ‘용품’ 라인을 지속적으로 강화한다. 용품 라인은 노란 곰의 심볼을 적용한 볼캡, 골프백, 캐디백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S/S 시즌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메이저스(THE MAJORS)’ 볼캡은 이번 시즌 코듀로이, 울 소재로 출시한다. 버킷 햇, 이어워머 울 버킷 햇, 캠프 캡 등 부드럽고 보온성이 뛰어난 모자류도 대거 선보인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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