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 X 스투시, 핑크 컬러 '서프맨 척 70' 선봬

    이유민 기자
    |
    22.08.25조회수 4091
    Copy Link



    컨버스코리아(대표 주형준)의 '컨버스(CONVERSE)'가 스포츠 웨어의 아이콘 '스투시(STUSSY)'와 컬래버레이션 신제품을 공개한다. 스투시는 해안가, 서핑 그래픽이 특징인 '웨스트 코스트 스타일'을 전파해 캘리포니아 스포츠 웨어의 흐름을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협업 제품은 스투시의 1990년대의 캘리포니아 감성과 오리지널 척의 스타일을 더한 핑크 컬러 ‘서프맨 척 70’이다. 서프맨 척 70는 오리지널 스투시 아이콘 그래픽에 컬래버 시그니처인 마 소재 어퍼와 무광 가죽 등이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레트로 느낌의 ‘서프맨’ 그래픽이 로프트 자수로 새겨져 독특하다. 텅(발등을 덮는 부분)에 부착한 커스텀 스투시 올스타 라벨, 내부에 숨겨져 있는 컨버스 척 패치 등 디테일들을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여분의 화이트 컬러 슈레이스를 제공해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연출 가능하다.

    컨버스 X 스투시의 서프맨 척 70은 오는 9월1일 컨버스 온라인 스토어, 컨버스 홍대, CDG 한남, 스투시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스투시 서울챕터에서 전개한다. 이번 발매에 맞춰 지난 6월 공개한 컨버스 X 스투시 '블랙 척 70'은 컨버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재출시한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