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그룹 14일동안 다이어트, 여름맞이 썸머백 이벤트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
    22.06.23조회수 2105
    Copy Link
    뷰티기업 14일동안에서 여름을 맞이하여 썸머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역대 최대 규모의 상품을 걸고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4일동안 토탈케어와 칼로리바 전 지점에서 진행된다.

    14일동안 다이어트 관계자는 “14일동안에서 새롭게 론칭한 칼로리바와 함께 처음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인 만큼 더욱 커진 규모와 혜택으로 준비했다. 매년 가장 큰 여름 행사로 진행되던 비키니 콘테스트를 젊은 세대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의 사람들도 참가할 수 있도록 확대하여 누구나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꿀 수 있다는 메시지로 전달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다이어트 프로그램 이용 고객 대상으로 감량된 체지방률과 함께 당당하고 행복한 자신의 모습을 찍어 제출하면 누구나 참여하여 최대 100만원 상금을 획득하는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행사에 참여신청만 해도 50만원 상당의 기기관리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고 가장 큰 변화가 나타난 순서대로 1등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 1명, 2등에게는 10만원 백화점 상품권3명, 3등에게는 14일동안의 스킨케어 브랜드 다니에델 세럼 3종 10명에게 증정한다.

    썸머백 이벤트는 7월 4일부터 8월 20일까지, 한 달 이용권 이상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각 지점 대표 유선전화번호 또는 방문 상담 시 안내 받을 수 있다.

    한편 14일동안 칼로리바 관계자는 “18년동안 운동과 식이요법, 피부관리, 기기관리까지 건강한 다이어트에 필요한 모든 프로그램을 제공해 온 노하우로 론칭한 프리미엄 브랜드 칼로리바는 편안하고 건강한 이미지의 다니엘 헤니를 모델로 새롭게 다가가고 있다”며 “현재 가맹 10호점을 돌파해 더욱 많은 가맹 모집을 위해 힘쓰고 있고, 개설문의 1,200건을 돌파하며 머지않아 국내외 어디에서나 칼로리바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