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일리앤, 롯데 본점에 팝업, 2535 접점 확대

    안성희 기자
    |
    22.05.26조회수 3144
    Copy Link
    세정(대표 이훈규)의 프렌치 캐주얼 주얼리 '일리앤(12&)'이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은 주요 고객층인 2535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일리앤의 특별한 감성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특히 팝업스토어에서 브랜드 뮤즈 강민경이 착용해 화제를 모은 봄·여름 시즌 신제품 ‘앤너트(&KNOT) 컬렉션’을 선보인다. 컬렉션은 일리앤(12&)의 ‘&(앰퍼샌드)’를 브랜드 감성에 맞게 재해석했으며, 로프 디테일과 입체적인 곡선, 진주를 매치해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일리앤은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이아몬드 목걸이 4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커플링을 구매하면 5% 할인과 함께 일리앤 보석함도 증정한다. 세정 일리앤 관계자는 “브랜드 영향력과 그동안의 팝업스토어 운영 노하우를 통해 롯데백화점 본점에 입점하게 됐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일리앤과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차별화된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리앤은 ‘경험 소비’를 중요시하는 2535세대의 특성에 맞춘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롯데월드몰, 현대백화점 신촌점, 중동점 등에서 다양한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해왔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주얼리
    News Image
    아비에무아, 2024 여름 주얼리 컬렉션 선봬
    24.04.19
    News Image
    이랜드 로이드, '러브락' 시그니처 컬렉션 제안
    24.01.17
    News Image
    키린, 청룡의 해 맞이 '드래곤 보보' 컬렉션 출시
    24.01.09
    News Image
    디디에두보, 새해 첫 신제품 '미스 두' 선봬
    24.01.08
    More News
    Banner Image